다이어트중 치킨은... 정말 사람 미
다이어트중 치킨은... 정말 사람 미치게 만드는데ㅋㅋ
점심으로 한봉 깠어요~ 곤약밥이랑 쳐묵쳐묵 했습니다~ 양념이 매콤해서 좋아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는게 단점입니다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