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택배가온다하는데
안녕하세요
오늘 택배가온다하는데
생각보다 빨리와서 ..
제가 이틀뒤에 집에갈것같은데
혹시 밥이 상하고 그럴까요...?ㅠㅠ
이틀은 괜찮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냉동 제품의 경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서 보냉 포장해서 보내드리고 있어요.
배송 당일에만 수령해주시면 신선도 문제없이 드실 수 있는데요.
만약 이틀뒤 개봉하셨을때 아이스박스내 냉기가 전혀 없는 상태라면 변질의 우려가 있을 것 같아요. ㅠㅠ
가능한 빠르게 수령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