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마다 일일히 도시락 만들어가기가
점심마다 일일히 도시락 만들어가기가 귀찮아서 구매하게되었는데 너무 간편하고 좋네요
저는 양 적다고는 생각 안해서 굉장히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만들어먹을때는 한정적인 재료 때문에 똑같은 메뉴가 많아서 지겨웠는데, 도시락은 매번 다른 메뉴 구성이라 질리는것도 없고 너무 만족해요
다만 감자 샐러드는 너무 쉰맛이 강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