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돌리자마자 냄새가 너무 맛있
전자렌지 돌리자마자 냄새가 너무 맛있어서
놀랫어여....ㅋㅋㅋㅋㅋ
먹다보니 조금 텁텁한 느낌? 목맥히는 느낌 ?
그래도 다먹엇어욬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