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먹어봤는데 사이즈가 엄청 작더라구요 근데도 이 칼로리인거보..
아직 안먹어봤는데 사이즈가 엄청 작더라구요 근데도 이 칼로리인거보면 떡볶이는 어떻게 먹어도 고칼로리인가봐요ㅠ 스트레스 받을때 한개씩 꺼내먹으려고 샀어요 마음이 넉넉해지는 하루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