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시켜먹었던거예요. 채소 종류도 적당하고 신선합니다. 드레싱도 맛..
늘 시켜먹었던거예요. 채소 종류도 적당하고 신선합니다. 드레싱도 맛있어요. 무엇보다 무료배송 맘에 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