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워낙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괜찮아요..워낙 매운맛을 좋아하는데..불닭보단 안 매운듯하지만 매콤하니 좋아요..곤약라면 떡볶이등..넣어서 먹고있어요..
재구매할겁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