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하고 오래갔어요 한 일주일 좀 넘
싱싱하고 오래갔어요 한 일주일 좀 넘게 두고 먹었음
용기가 크진 않지만 양도 꽉꽉 채워서 들어가잇고
무엇보다 토핑이 다 맛있고 신경 쓴 느낌
하나만 먹기엔 한끼론 부족한 경향
이거랑 다신 도시락이랑 같이 먹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