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 금요일 식단

아침: 통밀빵, 계란후라이
맨빵에 계란후라이만 얹어먹는건데 왤케 맛있냐... 질리지가 않는다.

점심: 다즐샵 도시락, 닭가슴살 만두3
저녁: 구운란2
으아.. 도시락 좀 물린다.. 도시락 다 먹으면 이제 렌틸콩밥이나 현미밥 먹어야지ㅋ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