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라면 먹고 싶어서 통밀당 곤약라
제가 라면 먹고 싶어서 통밀당 곤약라면 시켜 먹었었거든요? 굉장히 많이요?
근데 먹으면서도 그 면 식감은 별로더라구요,,
그러다가 요 파스타면 발견하고 속는셈으로 한번 사봐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면.. 엄청 거칠고 별로 일 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이걸로 라면 끓여 먹을거같아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