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자마자 소분해서 얼렸어요 저번이랑
받자마자 소분해서 얼렸어요
저번이랑 다르게 식빵이 잘 으스러지고 소분하는 과정에서도 다 부셔져요ㅠㅠ먼지처럼...아기다루듯 겨우겨우 넣었는데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