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만감도 나쁘지않고 전체적으로 가볍게
포만감도 나쁘지않고 전체적으로 가볍게 먹기에 괜찮아요!
맛은 닭죽맛? 닭 함량이 높은 닭죽맛이고 그래서 생각보다는 잘 물려요ㅠㅠ 그래도 간단하게 저녁대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냉동상태에서는 700w 레인지 3분 30초 데우면 적절해용 양은 밥그릇 2/3채우는 정도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