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겁지도 않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
싱겁지도 않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데 마늘향이 엄청 오래가요 먹고 환기하는게 좀 어려워서 냄새 민감하신분들은 환기 꼼꼼하게 하셔야할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