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먹어봤는데 너무 맛나더라구요ㅎ
어제 먹어봤는데 너무 맛나더라구요ㅎ
두유맛 나는 크림도 입맛에 딱맞고ㅎㅎ
빵도 저는 좋앗어요ㅎㅎ
이젠 통밀초코파이랑 이아이는 항상 쟁여두고 먹어야 겟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