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먹으면 늘 재구매!!~~ 이번엔
다 먹으면 늘 재구매!!~~
이번엔 3통이나 주문했어요.. ㅎㅎ
한동안 먹을 생각에 므흣~ ㅋ
유통기한이 있긴 하지만 지나도 개봉안했을 경우엔 괜찮더라구요~ 개봉 후엔 빨리 먹어주는게 좋습니다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