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9일( 점심식사 357kcal)

가지를 얇고 판판하게 썰어 피자도우로 썼어요.
위에 토핑은 새우살, 새송이버섯, 파프리카로 했습니다.
모짜렐라 피자는 맨 마지막에 스르륵 :)
| 가지 (1회, 122g) | 20kcal |
| 새우살 (1회분, 95g) | 88kcal |
| 새송이버섯 (3개, 70g) | 25kcal |
| (빙그레) 모짜렐라 피자치즈 (1회, 29g) | 87kcal |
| 데친 브로콜리 (3/4회, 75g) | 24kcal |
| 레드 파프리카 (1개, 40g) | 11kcal |
| 흰강낭콩 (1회, 155g) | 102kcal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