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일차)04.28.수 (D-3)✔
✏ 점심은 건강한 외식 메뉴 비빔밥(밥은 3/4만)...
저녁엔 피자,치킨 배달시켜먹자는걸 갈비찜으로 꼬시고 아쉽지않게 다시 비빔밥(이땐 반만 먹은) 추가로 시켰어요 ㅎㅎ
덕분에 속도 편하고 맘도 편한 회동이였습니당ㅋ
저녁이 9시 가까운시간이라...이후 티비 틀어놓고 홈트하고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