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식용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하나만 먹어도 느껴지는 적당한 포만감과 ..
절식용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하나만 먹어도 느껴지는 적당한 포만감과 맛. 아무래도 맛없으면 손이 안가는데 이건 맛있어요!! 호박이 젤 먹기 힘들었는데 나머지는 호불호없이 다 호호였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정체기에 한번씩 먹으면서 마음다잡기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