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든 메뉴 구매해봤습니다.
일단 모든 메뉴 구매해봤습니다. 맛은 간장>양념>현미>탕수육
식감은 다 괜찮아요. 특히 간장치킨이랑 양념치킨은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탕수육은 솔직히 말하면... 맛있진않아요
재구매 하면서 후기남깁니다 재구매는 간장 6봉, 양념 6봉!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