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6 공체
금토일 시댁 다녀오고 저를 놨네요ㅋㅋㅋ
허허허...😭😭
맥주까지 먹었어요....
반성하고 다시 으쌰해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래도 누군가에겐(저요!) 꿈의 숫자^^ 화이팅입니다~~
저도요ㅠㅠ 시부모님 금토일 오셨다가셔서 전부 외식...ㅠㅠ
으쌰!!!! 이번주도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