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을 생각한다면 이게 칼로리가 낮은게
양을 생각한다면 이게 칼로리가 낮은게 맞나 싶어요. 다이어트하느라 한끼 200칼로리 안되게 먹는중이라 이거 한봉도 부담돼서 반만 먹었어요. 맛은 다른 분들 극찬하는 만큼은 아니고 괜찮아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