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지않아 좋구 꾸덕꾸덕하니 좋네요 첨
달지않아 좋구
꾸덕꾸덕하니 좋네요
첨엔 무맛이네 이걸 어찌먹지했는데 통밀빵이랑 계속 먹다보니 그맛을 알겠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