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시작하고 5개월동안 한번도 라면
다욧 시작하고 5개월동안 한번도 라면을 안 먹었어요.
이런식품이 있다는거 알고 맛보기로 하나먹고 재주문.
좀 매워요. 그동안 다욧식단하다 먹어서 그런거 같아요.
식감이 좋아요.
라면처럼 튀기지 않아서 감칠맛은 없지만 저는 맛있는거 같아요.
스프향이 안성**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