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못버리는데 다욧중에 진짜 땡길
떡볶이 못버리는데 다욧중에 진짜 땡길때 먹기좋아요~ 떡도 쩔깃하구 좋네요~ 매운거 못먹는 제 입엔 살짝맵습니다. 간단히 전자렌지 돌리면되서 간편하구 야채랑 어묵 넣고 조리해두 괜찮을듯요 칼로리는 커지겠지만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