퍽퍽해용 그치만 그만큼 좋은거라구 생
퍽퍽해용 그치만 그만큼 좋은거라구 생각해서 너무 만족해요 >_< 저렇게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다 실온해동 15분정도 하니 너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 첫구매라 맛 보려구 조금 샀는데 또 구매 할라구요 감사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