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배송이 좀 느려서 그런지 샐
이번에 배송이 좀 느려서 그런지 샐러드가 좀 시들어서 왔네요.
아이스팩도 다 녹아버렸고.
택배사 잘못인건지. 어쩐지는 모르겠으나. 계속 주문하고 있는 저로썬 좀 실망이네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