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조리해서 락앤락통 같은곳에 보
오전에 조리해서 락앤락통 같은곳에 보관했다가
4-5시간후 먹어도 괜찮을까요?
근무하는곳이 전자렌지가 없어서요
혹시 변질 되지않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는 수분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바로 섭취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4-5시간 이후 섭취하실 경우 변질의 위험도 높고,
밥알이 딱딱해져서 맛이 떨어질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