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계속 먹으니 몸무게는 점점 늘어가네요.
줄어 들지않으니 에이하고 또 먹어요~
뱃살보니 한숨만 나옵니다.
이러다 힘들게 뺀살 다시 돌아갈것 같아요.ㅜㅜ
근데 아직 제정신이 돌아오지않아요.
조금이라도 빠지면 잘할수 있을것 같은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가죽나물이 뭔가 궁금해 찾아봤거든요 ㅎ
그런데
아침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 나오더라구요
눈으로만
열심 먹어봤네요ㅎ
아니에요
힘내요
할수있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