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먹어보고 맘에 들었어서 이번에
예전에 먹어보고 맘에 들었어서 이번에 다이어트기간에 다시 시켜봤어요 칼로리도 낮고 달달해서 아메랑 먹음 최고에요~ 꽁꽁 얼면 해동이 빨리 되진않아서 살짝 렌지에 돌려 녹여먹어봤는데 괜찮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