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전자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전자렌지에 1분에서 1분30초 정도 데운 후에 후라이팬에 식용유 약간 뿌려서 구워가지고 꿀 찍어 먹잖아요? 그럼 진짜 완전 존맛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