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도 좋고 맛있어요 우유에 먹으면 든든하니 좋아요 저는 녹차맛이랑..
성분도 좋고 맛있어요
우유에 먹으면 든든하니 좋아요
저는 녹차맛이랑 딸기맛이 더 맛있네요
건강한 씨리얼을 찾는다면 강추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