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있어요. 항상먹던 끼니를 좀 가볍게 먹어보고자 선택했고. 만족..
잘 먹고있어요. 항상먹던 끼니를 좀 가볍게 먹어보고자 선택했고.
만족합니다. 슬슬 다이어트를 시동걸기 위한 예행연습식으로 좋아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