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건 맛있고 어떤건 맛없고.. 맛없
어떤건 맛있고 어떤건 맛없고..
맛없는건 그냥 입맛에 안맞는거라고 보면 될거 같아요ㅠ
그리고 음식이 꽤 짜요;; 특히 계란말이인가요?? 암튼 그게 좀 많이 짜더라구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