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통째 비우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몇통째 비우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처음에 한통 샀다가 그 이후로는 꾸준히 3+1으로 사먹습니당 ㅎㅎ 살짝 텁텁한 초코맛인데 그릭요거트랑 섞어먹어도 맛있구,, 알룰로스랑 코코아가루 더해서 섰으면 초코잼맛 나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