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싼거 빼고 양도 그렇고 배송 빠
가격비싼거 빼고 양도 그렇고 배송 빠르고 좋아요
한개만 먹어봤어요 아직ㅋ 야채만 신선이 유지되면 좋겠네요 아 고추닭가슴살은 다 녹아서 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