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기 가득한 만두랑은 완전 달라요.
기름기 가득한 만두랑은 완전 달라요. ㅎㅎㅎ 담백하네요. 아침에 비비고사골에 넣어 먹었는데 기름이 하나도 안떠요. 사골국물 싹싹 긁어 배부르게 먹어도 칼로리가 낮네요.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