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곤약냄새도 별로 안나고 떡처럼 좋고 양념도 너무 싱거운게 아니라 ..
전 곤약냄새도 별로 안나고 떡처럼 좋고 양념도 너무 싱거운게 아니라 좋았어여
재구매 의사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