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최애상품! 탄수화물과 단백질
저의 최애상품!
탄수화물과 단백질 모두식사에 제격.
외출시, 식사시, 운전시
다 됩니다.
고소하구요.
조리법대로 먹음 더 짱이지만,
그냥 녹여서만 먹어도 갠츈요.
안짜요. 무엇보다.
현미밥, 닭가슴살 조화. 훌륭.
근데 현미누룽지 양은 좀 적어요. 아쉽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