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미~~친 맛입니다 ㅠㅠ 쌀뺄려고 시킨건데 이렇게 맛있다니요 벌써 ..
정말 미~~친 맛입니다 ㅠㅠ 쌀뺄려고 시킨건데 이렇게 맛있다니요 벌써 두번째 구매에요 많이 달지도않고 냉장해서 차갑게 먹으면 두개는 뚝딱에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