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로 한 개 받았다가 두 박스 주
서비스로 한 개 받았다가 두 박스 주문했어욬ㅋㅋ
저는 화이트 레드 블랙 먹어봤는데 전부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푸룬맛도 질릴것같은 그 맛도 잡아주구요~! 요즘 최고간식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