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 반
한달 반 다이어트 중입니다
생선 계란 잘 먹으며 운동하고 빼려니
쉽지는 않네요~ 자꾸 시원한 맥주가 당기고 ㅠㅠ
3킬로 감량 (체지방 -2.6, 근육은 +0.5)
몸무게는 열흘간 정체지만 ㅠㅠ
그래도 근육은 유지하고 있으니 위안을 삼아봅니다~
(그래도 한번 내려갈때가 되지 않았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