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먹는 식사
사먹는 식사는 너무 탄수화물만 있는거 같아요 회사 구내식단도 영양사가 짜준 식단인데도 불구하고 탄수화물만 폭발하네요ㅠㅠ 삶은계란이라도 먹어서 단백질을 맞춰야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