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두부에 초코가루 얹은맛입니다 전
그냥 두부에 초코가루 얹은맛입니다
전 두부를 싫어해서 별루였어요
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그냥 두분데 살짝 커피&초코맛 나는 느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