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해서 점심으로 먹고 있습니다.
재구매해서 점심으로 먹고 있습니다. 먹는 양이 조금 준거 같아요. 먹다보니 여전히 조금 짠거 빼곤 맛도 좋아요. 좀 더 담백하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아무래도 먹으면 배고파서 간식이 조금 당기지만 맛이 조화로워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