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은 아직 안먹어봤구 흑미는 그릭요
식빵은 아직 안먹어봤구 흑미는 그릭요거트랑 먹으니 맛있어요~~
아이는 딸기쨈 발라주니 잘먹더라구요^^
다이어트하면서 빵도 자유롭게 먹고싶어 일단
한개만 주문해봤는데 담백한게 맛있어서 몇개 더 주문해서 쟁여놔야겠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