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미슈를 두부로 만든 점은 높이
티라미슈를 두부로 만든 점은 높이 평가함. 첫 맛에서 두부향이 좀 남. 그러나 감수해야 겠죠. 밑에 초코시트 빵 부분이 너무 두꺼워서 좀 텁텁함. 그 부분을 좀 얇게 만들면 좋겠음. 약간 덜 달게 만들면 더 좋을 것 같음. 어차피 두부로 만든 것. 좀 더 산뜻하면 더 좋겠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