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콩칩보다 담백하고 씹는식감
맛있어요
콩칩보다 담백하고
씹는식감이 딱딱해서 짱좋아요
저는 단맛을 좋아해서
인절미가 더당기네요
일반과자 먹다가 다신샵과자 먹으니
살빠졌어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