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양도 너무 작고 맛이.. 처
가격대비 양도 너무 작고 맛이.. 처음왔을때 물도 고여있고 크림이 비린맛? 비슷하게 좋지않은 맛때문에 많이 아쉬웠어요.. 물이야 그럴수있다고해도 크림은 어쩔수없는 부분인것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