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근데 4주치를 혼자 먹기
괜찮아요. 근데 4주치를 혼자 먹기 위해 사지는 말고 둘이상이 같이 나눠먹는게 나을꺼 같아요. 샐러드를 엄청 좋아하지 않는이상 4주 내리 매일 1개씩 먹기에는 물려요.
저도 2주까지는 잘 먹었는데, 그후로는 물려서...ㅠㅠ
그거빼고는 맛이나 양은 괜찮았어요. 양배추 좋아하는 분들은 짱 좋아할꺼예요. 양배추를 아주 작게 잘라서 다 들어있거든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