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다이어트 시원하게 망했어요!
54,3kg
이번달 2주동안에 7일실패 7일성공 ㅎ이건뭐 그냥 이번달 헛되게보냇네요ㅜㅎ 자고일어나서 내일 깔끔하게 [12월1일] [월요일]부터는 크리스마스전까지 빡세게 한번 해볼거예요!! 아자아자!!! 모두다 화이팅!!! 꼭 성공해서 예쁜옷입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화이팅~~
타고난근육 네감사합니당ㅎ 화이팅!!
날씬예쁜맘 술이 한몫 한거같아요ㅎㅜ
유_이 제가의지가좀많이부족한가봐요ㅎㅎ
그래도 매일 기입하셨으니~~의지가 있는거죠잉~~^^ 12월부터 홧팅요!!!
헉 4천칼로리 넘는날은 뭘드셧나요? 궁금하내요
허걱 저는 실패 2번있었는데 그때는 시험끝나서 치킨먹었을때ㅋㅋㄱㅋㅋㅋㅋㄱ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타고난근육 네감사합니당ㅎ 화이팅!!
날씬예쁜맘 술이 한몫 한거같아요ㅎㅜ
유_이 제가의지가좀많이부족한가봐요ㅎㅎ
그래도 매일 기입하셨으니~~의지가 있는거죠잉~~^^ 12월부터 홧팅요!!!
헉 4천칼로리 넘는날은 뭘드셧나요? 궁금하내요
허걱 저는 실패 2번있었는데 그때는 시험끝나서 치킨먹었을때ㅋㅋㄱㅋㅋㅋㅋㄱ